I'm

Developer, Designer, Photographer

GET IN TOUCH

  • Buk-gu, Busan, Republic of Korea
  • ungdoli0916@naver.com
  • Kakao ID : Ungdoli
Your message has been sent. Thank you!
(웅카콜라) mfc100.dll 오류 1분 해결 방법

· 즐거'웅' 정보 (Info)/웅카콜라 (오류&문제해결)
2019. 3. 24. 02:41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자신의 의도와는 관계없이 여러 가지 에러 메시지를 맞닥뜨리게 됩니다.


오늘도 웅카콜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한 번쯤은 만나봤을법한 에러 메시지 중 하나인 mfc100.dll 오류의 해결법에 대해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컴퓨터에 mfc100.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mfc100.dll 오류는 mfc100.dll 파일이 존재하지 않거나 손상된 경우에 자주 발생되는 오류인데요, 

이 오류 메시지 또한 다른 dll 오류들처럼 정상 파일을 기존에 위치하던 곳으로 옮겨주면 금방 해결되는 문제입니다.


그럼, 빠르고 시원한 웅카콜라에서 mfc100.dll 오류 1분 해결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mfc100.dll 란 무엇인가 ?


mfc100.dll은 Windows 운영 시스템을 위해 Smartdraw, Llc에서 개발한 Microsoft® Visual Studio® 10과 관련된 DLL 파일 유형입니다.



mfc100.dll 오류 발생 원인


대부분의 mfc100.dll 오류는 mfc100.dll 파일이 없거나 제 역할을 수행하지 못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원인은 제대로 PC를 종료하지 않거나 바이러스 등의 감염으로 인한 mfc100.dll의 손상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mfc100.dll 오류 1분 해결 방법


1. 내 컴퓨터에서 마우스 우측 클릭 후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 단축키: windows 버튼 + Pause Break )


2. PC의 OS 버전을 확인합니다. (32비트 or 64비트)


3.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Visual C++ 2010 패키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2비트인경우클릭]

[64비트인경우클릭] 


4. 언어를 선택하신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동의함'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면 활성화되는 '설치'버튼을 클릭하여 Visual C++ 2010 패키지의 설치를 계속해줍니다.


6. 설치가 완료되면 오류가 발생했던 게임 또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위와 같이 아주아주 간단하게 mfc100.dll의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위와 같은 방법과는 별도로 해당 상황에 따른 다른 원인 파악이 필요한 경우입니다.

혹여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는 댓글 또는 메일(ungdoli0916@naver.com)을 보내주신다면 해결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으로 mfc100.dll 오류 1분 해결 방법에 관한 웅카콜라의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