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Developer, Designer, Photographer

GET IN TOUCH

  • Buk-gu, Busan, Republic of Korea
  • ungdoli0916@naver.com
  • Kakao ID : Ungdoli
Your message has been sent. Thank you!
(여행줍줍/부산) 부산 연극, '회춘리 살인사건' 솔직 후기, 연극 정보, 찾아가는 방법, 꿀팁

· 즐거'웅' 여행 (Travel)/여행줍줍 (여행정보)
2020. 4. 25. 00:57

반응형

서울의 대학로만큼은 아니더라도,

부산에서도 다양한 연극을 접할 수 있는데요 !


부산 해바라기 소극장에서 2020년 3월 13일에 론칭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연극,


회춘리 살인사건 !


이 연극은 미스테리 수사극각종 재미반전을 더한 연극이에요 !



아래에서는

회춘리 살인사건 연극의 공연장인 해바라기 소극장의 위치, 찾아가는 방법,

연극 정보, 그리고 관람 후기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필요한 정보들만 쏙쏙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D




회춘리 살인사건의 공연 장소해바라기 소극장

경성대, 부경대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출구 반대 방향으로 걷다 보면



좌측에 보이는 교보문고 건물의 코너를 돌아

쭈~욱 직진하여



우측에 보이는 CU를 기점으로 좌측으로 돌아

약 스무 걸음 정도 걸어가면



우측 편으로 마치 꿀이 흐를 것 같은 간판이 보이는데요 !


이 건물의 지하가 바로 해바라기 소극장이랍니다 !



예매 창구공연 시작 1시간 전 오픈되며,


예매 창구 오픈 시

예매한 사이트전화번호를 통해 예매 확인을 하여


예매 확인이 끝이 나면 입장 티켓을 받을 수 있답니다 !




입장 티켓을 받으셨다면

공연장인 지하로 내려가시면 되는데요 !



오늘 열연을 해주실 배우님들을 관상(?)을 먼저 확인하면서


마치 이정재 배우님이 빙의한 듯,

이 중 누가 범인일지 추측을 하기 시작했답니다 !



관상가 양반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좌석 배치도도 미리 확인해 주시면

공연장 안을 헤맬 필요 없이

입장과 동시에 내 자리로 직진할 수 있겠죠 ?



이렇게 연극을 보실 모든 준비가 다 되셨다면,

공연장으로 입장 !



회춘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확실히 스릴러 연극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오싹했어요..


(괜히 화장실 한 번 더 갔다 온 건 안 비밀..)



배우님들의 미친 텐션으로 연극이 시작되었기에

전혀 어색함 없이 연극에 빠져들 수 있었고.


내용 또한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으나

중간중간 약간의 루즈한 순간들이 존재했기에 약간의 아쉬움이 남긴 했어요 !



그럼에도 확실히 존재했던 반전 !


반전이 있다기에 나의 최초 예상과는 다른 예상을 하고 연극을 보았으나,

나의 예상을 예상한 듯 예상치도 못한 결말을 내어준

회춘리 살인사건 !



....

무슨 말인지 모르게 장황하게 적어놨지만,

그냥 틀렸다는 이야기랍니다.... ㅜ ㅜ



공연장은 비교적 넓은 편으로

좌석들은 물론 연극장 전체가 깔끔해서 좋았지만


공연장이 넓은 것이 원인인지

공연장의 내부 설계가 잘못된 것인지


소리가 모이지(?) 않고 퍼지는 듯,

배우님들의 소리가 관객에게 전달이 잘되지 않는 듯하여 아쉬움이 남았답니다..



그럼에도 정말 열연해 주셨던 배우님들 !


짧은 연극 시간이었지만

배우님들만의 특색들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답니다 !



특히 창배 역을 맡으신 배우님목소리와 발음,

그리고 미자 역을 맡으셨던 여배우님상당히 귀여우셨다는..



뭐,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연극이었답니다 :D




평소 연극을 좋아하시고,

미스터리 또는 수사극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 번쯤 보셔도 좋을 것 같은 연극입니다 !



이상 !


연극, 회춘리 살인사건에 대한 즐거'웅'인생의 포스팅이었습니다 :D

반응형